본문 바로가기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호플일: 시즌 3(완)

호두 플레이 일지:10화<펑키펑크몬 배틀!>

by 에이디ILG 2020. 8. 29.

안녕하세요! 호플일 시즌 3가 10화까지 왔...네요!

10화 달성기념 이벤트도 준비중입니다 q(≧▽≦q)

 

루 스톤 정화!

 

에구 보스가 숨어 있었네요

 

링커 모드 실행!!

 

기다려랏

 

이건 뭐ㅈ...

 

아무튼 이번엔 보스가 아니라 펑키펑크몬이었네요

 

배틀 시작!

 

???

 

ㄹ...링커 어딧어

 

반쨕거리며 링커 등장!

 

에ㅔ...?!

 

슈학

 

ㅔ...ㅈ...잠시ㅁ...

 

일단 시작ㅇ...

 

다리가 땅에 박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일단 배틀을 합시다

 

히야아아앗

 

펑!

 

문제를 풀고 나면...

 

각성(?)!!

 

잘가!안녕!

 

ㅇ...아앗.....

 

ㅈ...저기요?

 

이이런.....

 

아무튼 저 옆에도 처리를 해줍시다

 

이걸로 하면 되려나

 

조오아써

 

나의 선택은..

 

바로....

 

Smite다!!

 

엥 왜 안나가지

 

아무튼 쓰러뜨렸으니 된거죠(?)!

 

ㄸ...또냐?!

 

이이런....

 

오 저 조각 터진부분 색상반전한거처럼 보여요(?)

 

이번엔...

 

펑키펑크몬을...

 

공격할꺼야!!

 

아악....아퍼....

 

더 아프게 해줄께 잠시만 기다려봐

 

이얏...

 

원!투!

 

루~~~~

 

붐!!

 

퍼ㅓ퍼퍼펖ㅍㅇ펑펖ㅍㅇ

 

헤헿

 

이겻따!!!

 

이겼써요!!!!!

 

히힛

 

ㅇ...어디가

 

999 올만이네요 (≧∇≦)ノ

 

자 이제...

 

공중부양ㅇ...아니 루스톤을...

 

정화한다!!

 

하얏

 

파바바바ㅏ밧

 

??

 

정화 성공!!

 

자 이제 Thiefmon은...

 

Eric한테 나타났네요!

 

엗 못찍었다

 

청크 바이바ㅇ...아아니

 

You two look good together.

둘이 잘 어울리는데요.

 

ㅈ...자폭?!

 

이젠 흔해진 샷...

 

유 투 룩 굳ㄷ 투게덜ㄹ!!!

 

파아앗

 

청크 회수!

 

이 청크는 내가 가져갈 테ㄷ...

 

보정 잘못한 것처럼 보이는 청크카드

 

원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크 나타날떄 찍어서 저렇게 보이는거에요!)

 

모여드는 청ㅇ크카드!

 

하아앗

 

획득!

 

엥...?

 

신문을 보고 있...

 

지 않은 Henry

Julia를 구경하네요(?)

 

가다가 넘어질뻔한 사람을 본게 왜 그렇게 신나는 일이ㅈ...

(원래 영상 내용은 다릅니다)

 

ㅁ...뭐가 딱 좋은 거냐구요

 

???저보고 뭘 하라구요??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ry에게 대화를 시전(?)...하기 전에 마칩니다!

 

시즌 1때는 매일 올렸었는데 그러기엔 너무 빡빡해지고 글 퀄리티도 너무 떨어져서...하핳

우선 시즌 3 10화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시즌 1때의 '특집'과는 달리 이번엔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ILG의 새글 빠르게 받아보기 ILG 소통방

 

ILG's Hodoo English-블로그 소통방

#ILG #ILG호두잉글리시 #호두잉글리시 #그림 #ILG그림 #소통방 #오픈채팅 #ILG블로그 / 들낙,카프,욕설,도배 금지

open.kakao.com

네이버의 그림블로거 에이디 만나기

 

>Aeidy's Drawing Blog< : 네이버 블로그

>Aeidy's Drawing Blog<그림쟁이 에이디의 그림 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다른 호두유저분들과 소통하기 호잉플 카페

 

Hodoo English Friend... : 네이버 카페

Hodoo English 친목 카페입니다. 가입 시에는 호두 닉네임으로 가입해주세요.

cafe.naver.com

 

호두잉글리시,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호두잉글리시 일기, 호두잉글리시 2.3, 호두잉글리시 청크 헌팅, 호두잉글리시 펑키펑크몬, 호두잉글리시 배틀, 호두잉글리시 스토리 퀘스트, ILG's Hodoo English, ILG Hodoo, ILG 호두잉글리시, ILG, 에이디, Aeid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