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호플일: 시즌 3(완)

호두 플레이 일지:8화<시즌 1 의상 입고 호플일!>

by 에이디ILG 2020. 8. 14.

안녕하세요!다시 호플일로 돌아온 ILG입니다:D

후딱 써보도록 할께요 ( •̀ ω •́ )✧

 

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 옷 너무 오래 입었는데...

 

그래서 2.1에서 호플일 시즌 1때 입던 의상을 구해봤어요!

(저 조합이 더 오래 입은 조합인건 안비밀)

 

??왜찍은거지??

 

아무튼 빼먹었던 워디 하나를 하고~

 

(??)

 

파라라락

 

땅도 파고~

 

배틀!

 

내가 왔다 다크루스톤!!

 

망치 소환!!!!

 

(아 눈부셔)

 

때ㄹ...

 

(자연스럽게 생략되어버린 때리는 샷)

 

????ㅇㅁㅇ?!

 

이건 또 ㅁ...

 

아무튼 이번엔 때리는 ㅅ...뭐여

 

왠지 비슷한 샷을 본거같은 느낌ㅇ...

 

그러면 나는 초콜렛을 사랑할께요. 고마워요!

 

(포즈...ㅋㅋㅋㅋ)

 

쟐가!!

 

오잉??

 

ㅍ...표정...ㅋㅋㅋㅋ

 

엥...??이거 왜이ㄹ..

 

왜 채워지다 말았지...??

 

아무튼 땅을 파볼까ㅇ...포즈가?!

 

영차

 

다 맞추자!!

 

퍼버버ㅓ벅

 

링커: 훗

ILG: 제발 그러지마

 

3번째 배틀 시작!

 

어음...셋이나 되네요...

 

하지만!루붐이!있따!!

 

ㅔㅔ..?

 

잘가 얘드라

 

리키의 기타가 갖고 싶은 ILG는 캐주얼 톡을 합니다

 

책을...보는건가

 

(책이 잘렸...)

 

?

 

cute wing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2.3베프를 만들어야지...2.4 끝내기도 할건데 베프도 안하고 ㅋㅋㅋㅋ;;

 

랄랄ㄹ라

 

(몇개를 찍은겨)

 

히히

 

오..내용이 또 나왔네요!

 

ㅇㅏㅎㅏ

 

뭘 적고 있는 리키씨

 

그걸 본 ILG는 오늘도 글씨를 대신 써준ㄷr...

 

헣ㅎ

 

응...?

 

아무튼 캐주얼프렌드!

 

캐주얼톡 빨리 해서 베프까지 가야죠!

 

(뭐이렇게 많이찍었어;;)

 

그럼 이제 프렌드북(링커스북)을 확인해볼까요?

 

'Jin을 동경하고 있어.'

아 Jin 귀엽죠(?)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크기가 달라지는 마법

 

대화 두번...으악

 

벤자민 왤케 멀리있는거야(?)!!

 

엥...건물 들어가는(포탈) 게 이동표시(?)보다 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가면..

 

벤자민은 여기에!

 

어..근데 얘(?) 베프선물은 뭐죠..

지금 클로즈 프렌드(?)인데 대화를 거의 안해서...ㅋㅋㅋ

 

일단 글씨 써주고...

 

슥삭

 

그리고 off!

 

여기서 끝냅니다!

이만 Bye!

 

ILG의 새글 빠르게 받아보기 ILG 소통방

 

ILG's Hodoo English-블로그 소통방

#ILG #ILG호두잉글리시 #호두잉글리시 #그림 #ILG그림 #소통방 #오픈채팅 #ILG블로그 / 들낙,카프,욕설,도배 금지

open.kakao.com

네이버의 그림블로거 에이디 만나기

 

>Aeidy's Drawing Blog< : 네이버 블로그

>Aeidy's Drawing Blog<그림쟁이 에이디의 그림 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다른 호두유저분들과 소통하기 호잉플 카페

 

Hodoo English Friend... : 네이버 카페

Hodoo English 친목 카페입니다. 가입 시에는 호두 닉네임으로 가입해주세요.

cafe.naver.com

 

 

호두잉글리시,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 호두잉글리시 일기,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기, 호두잉글리시 배틀, 호두잉글리시 워디, 호두잉글리시 캐주얼톡, ILG's Hodoo English, ILG, 에이디, Aeidy,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