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호플일: 시즌 3(완)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12화<엔딩을 가로막는 데빌몬>

by 에이디ILG 2021. 1. 22.

※호두잉글리시 2.4스토리 및 호두잉글리시 엔딩에 관한 심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당하는 것을 원치 않으실 시엔 즉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호플일을 써보려 합니다:)

원래 일상기를 쓰려 했는데 분량이 좀 많길래.. 하지만 평소 호플일보다는 한참 적네요ㅠㅠ

흠 아무튼...시작하겠습니다!

엔딩 빨리 봐야 하는데... ㅋㅋㅋㅋ

(사실 표지사진은 귀찮아서 안만들었어요 딱히 없어도 상관없을 거 같아서...)

 

헐....저 울어요.......

(혹시 본인 호두 닉네임이 글에 쓰인 게 불쾌하시면 바로 말해주세요..!!)

 

<방명록 - ILG>

[Jack Shin]LEGEND

[Christina Lee]You can do it!!!

[Luke Lee]@Jack Shin_She is legend of legend

[ILG]@Luke Lee_???wow

[Luke Lee]@ILG_you are worth to that!

[Jack Shin]@Luke Lee_i won't believe she doesn't clear 2.4!

 

와우......WOW........ㅘ............ㅠㅠ........

레전드....라니요.........그저..........(주륵주륵.....)

 

흠 아무튼... 채터링을 열심히 해서 루에너지를 채웁시다

요즘 채터링을 엄청 애용하고 있는데 문제 수가 많지가 않아서 왠만한 문제는 외워풀기가 되고있네요..

(다크)루스톤배틀이랑 채터링은 문제 수를 좀 늘려줬으면 해요....허헣

루스톤배틀에서는 2.2초반 스토리 대화가 아직도 문제로 나오더라구요.....

 

아무튼 레벨업!

위에 레벨업 글자는 예쁘게 찍혔는데 눈좀 떠주면 좋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크헌팅은 대충 건너뛰고 결과만 봅시다

Please be there for me.(나를 위해 거기 있어 주세요.)

 

ㅇ..아니....이번엔또 왜이래.....

제대로된 청크헌팅샷을좀.....

 

<Battle against the Three Denilmons>

강력한 힘의 방어: D-United Corporation에서 Devilmon을 무찔러요.

 

ㅈ...저ㄱ......

저준비하나도못했는데ㅇ...

 

심지어 여기 오자마자 배틀이 다짜고짜 시작돼버리네요

으악...뭐 상관없겠지......

 

흠 예전에 저 Maestro Chick 그렸던거 생각나네요

라이(동생)가 1.3왔다고 그려줬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

엥 놑북으로 그렸던거라 지금 사진이없어서 못올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일단 아무나 공격해봅시다

퍼플아우라!!워터샷!!

 

어찌어찌 루붐을 만들었어요

아니 전개가 너무 빠른ㄷ

 

벌써 반정도 썼네요...아무튼 저 데빌몬'즈'를 처리할 시간입니다 핫핫

 

자!!선물이야!!!받기 싫어도 받아!!!!

 

잘가!!!!

 

왜인진 모르겠지만 링커 고글이 없네요....

아니도대체왜.....우리제니 고글씌워줘요.....

 

999점!

 

그리고 같이 갔던 3명과 다같이 머리를 붙잡고 있는 ILG

뭐 데빌몬 처리할때마다 항상이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스가 보여줄 게 있다고 하네요

헥터의 노트라고 합니다 ㄴㅇㄱ

아까 데빌몬 배틀 후에 봤던 문에 있던 문양(?)이라는데 전 저런거 본적이없어요.....못봤는데요......

2.4는 스토리는 엔딩 거의 다됐을때라서 스토리는 좋은데....

스토리는 좋은데 중간에 들어가야 할 영상같은게 몇개 빠져있는 느낌이랄까요.....허헣

 

왠진 모르겠는데 벌써 레벨업하는 ILG

저기요 ILG야 전개가 너무 빨라요..!!!!!

 

그리고 초고속으로 마쳐버린 청크헌팅....

아 전개가 너무 빠르다구요!!!!

one in a million(아주 특별한 사람)

 

오 이번엔 좀 제대로된 청크헌팅 샷을 건졌네요!

 

장로님들이 저(=링커)에 대한 좋은 메시지가 필요하다길래 루스톤들고 뛰어댕기는 중입니다

 

이미 많은거같은디

여기서 스크롤 더 내리면 더있단말입니다

모두감사드려요.......나울어......

 

아무튼 네오미한테도!!

 

댄한테도 나이스한 메시지를 듣고왔습니다!!

 

전 이제 왕데빌몬을 처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사실 한참전부터 되어있었단 말입니다....빨리 배틀이나 하게해줘.....)

 

그리고 재생되는 영상..!!

지미(=남링커)는 왜 엎드려뻗쳐하고있는거지

 

그리고 엘리(=여링커) 표정은 왜이런걸까요

2.4는 영상이 너무 화질도 안 좋고 뚝뚝 끊겨요......힝

 

얘가 그레잇 데빌몬인가 봐요

디자인이별로네.......(??

 

우리 엘리 머리카락 왜 종이처럼 된건가요.....도대체 왜........

 

아무튼 그레잇데빌몬에 맟서는 링커즈

 

아니 지미 포즈좀보세ㅇ....왜그래너.......

 

에너지를 모으는 그레잇데빌몬

힐해줄거같은 에너지 색깔..........

 

갑자기 링커즈를 막아서는 Greg....

잠시만요 여기 어케들어왔ㅇ....

 

아무래도 엘리는 원래 숏컷인가봅니다(?)

머리카락이 아니라 머리장식에 달린 리본처럼 돼있어.......아니.....

어떻게 머리카락이 머리끈에서 나오냐고요.....분명 내가아는 엘리 머리끈은 구슬형인데......

도넛처럼 속이 뚫린게 아니잖아요....그럼 저렇게되면 안되지.......

그리고 옆머리는 휘날리는데 앞머리는 왜.....

네 그림쟁이병이었습니다 하 하

근데 어색한건 맞습니다.....타블렛펜 들고가서 고쳐주고싶네

 

온몸으로 링커즈를 막아선 그렉은 그레잇데빌몬의 공격을 몸으로 그대로 받아버렸네요

아니여기왜왔냐고요........

 

쓰러져버렸네요w(゚Д゚)w

안돼.......

 

오늘의 호플일은 여기서 끝...!!!

그렉은 어떻게될 것이고 ILG는 데빌몬과 싸워 이길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엔딩을 볼 수 있을 것인가!!!!!

 

이만 늦은 시간에 물러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