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호플일: 시즌 3(완)

호두 플레이 일지:9화<귀여운 Jin과 대화해보자!>

by 에이디ILG 2020. 8. 18.

안녕하세요!ILG입니다:D

(제목에 사심이 가득 담긴것 같다면 사실입니다)

 

레마씨를 기달ㄹ

https://hongsee-blog.tistory.com/

 

무른감 블로그

무른감의 그림들과 호두 플레이 일지

hongsee-blog.tistory.com

으어어어어어 클이 2.1온대요(?)!!!!!!!!!!!!!!!

2.1 오면 놀자(??)!!!!!!!!!!!!!!

 

아직 안와서 리키와 대화하러 온 에이디

 

후핳ㅎ

 

You're so cool!!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뇨

 

레벨업!!

 

퐈아아아아아아ㅏ

 

다시 기달ㄹㄹ

 

기!!!!!!!!!!!달ㄹ!!!!!!!!!!!!!!!!

 

어멋 클이다

 

 

뾰로로롱

 

(둘이 노는중)

 

아무튼 청크헌팅을..

 

'To make matters worse,~'

 

으어ㅓ 오늘따라 쓸말이 생각이 안나요

 

(화들짝)

 

오잉???!!!!

 

ㅔㅔㅔ...???

 

으악 먼지 퉷퉷

청크는 됐고 청소좀 하고 도망가라 이넘아!!!

 

에이디 등쟝!

 

배틀 스퇄ㄹㄹ트!!

 

NPC: 으으 스트레스 받아!!!

에이디: 아니 왜....갑자기...

 

오 꽤 멋있어요(??)

 

파아앗

 

청크헌팅 성공!

 

오 이것도 뭔가 멋있어요

 

ㅇㅁㅇ 포즈가...

 

후우우!!

 

ㅔ?

 

아무튼 이제 스토리퀘스트 하러 올라가봐야죠(?)!

 

어얿 번쩍번쩍

 

To make matters worse, ~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빠바바바밤

 

ㄱ...공중부양...?!!!!

 

머리카락이 뼈를 뚫고 있지만 가볍게 넘어가고

 

청크카드~~~

 

획득!

 

Jin: 아하하하! 우리 기지로 빨리 와봐! 넌 정말 최고야!

 

일반 유저: ㅇ왜이래

나: 차애님께 칭찬(?)받아따!!!!!!!!!!!!!!!

 

엥...대사가 안보이는ㄷ...

 

안보인다고!!!!!!!!!!!!!!

 

아무튼 대화 시자아악!!

 

+실제 캡처 양

 

예에에ㅔ이!!!!

 

Jin 올만에 봐서 넘 조하요.....큐큐ㅠㅠ

 

이제보니깐 Luna보다 Jin을 더 좋아하는듯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왜인지 모르게 여기서 끝(????)

 

며칠째 미루다가 썼네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곧 클이가 2.1에 오면....노올자 클아(?)!!!!!!!!!!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ILG의 새글 빠르게 받아보기 ILG 소통방

 

ILG's Hodoo English-블로그 소통방

#ILG #ILG호두잉글리시 #호두잉글리시 #그림 #ILG그림 #소통방 #오픈채팅 #ILG블로그 / 들낙,카프,욕설,도배 금지

open.kakao.com

네이버의 그림블로거 에이디 만나기

 

>Aeidy's Drawing Blog< : 네이버 블로그

>Aeidy's Drawing Blog<그림쟁이 에이디의 그림 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다른 호두유저분들과 소통하기 호잉플 카페

 

Hodoo English Friend... : 네이버 카페

Hodoo English 친목 카페입니다. 가입 시에는 호두 닉네임으로 가입해주세요.

cafe.naver.com

 

 

호두잉글리시,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 호두잉글리시 2.3, 호두잉글리시 청크 헌팅, 호두잉글리시 스토리 퀘스트, 호두잉글리시 캐주얼 톡, 호두잉글리시 일기, 호두 플레이 일지, 호두 ILG, ILG 호두, ILG 호두잉글리시, 에이디 호두잉글리시, ILG, 에이디, Aeidy, AD, ILG's Hodoo Englis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