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두잉글리시 플레이 일지/호플일: 시즌 3(완)

호두 플레이 일지:5화<심심하지 않은 일상>

by 에이디ILG 2020. 7. 15.

안녕하세요...ILG입니다...!

오늘 분량 151장이네요...허헣

 

(블로그의 앨리스님과는 다른 분입니다)

...?

 

티나에게 갑시다아...

벌레스토리가 끝나니 좋네요....ㅋㅋㅋ큐큐큐ㅠ

 

여기서 몇번을 실패했는지...빡쳐서 화면 떄리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큐큐큐큐큐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티나: 오모나

 

으갹...드뎌 성공!

 

나쁜 소식...

 

이 기사대로라면 Gary는 '티나랑 일하는거 힘들어 죽겠다'고 말한ㄱ...ㅋㅋㅋㅋㅋㅋㅋㅋ

 

Gary: (ㅂㄷㅂㄷ)

 

Gary: 당장 그놈을 때려뿌수러(?) 가자!

 

(왜이렇게 많지 찍었는지는 모르겠네요)

 

Gary가 결심했어요. 바꿀수 없습니다(?)

 

Janet에게 우다다다다닷 뛰어가는 ILG

 

쩜푸!!쩜푸!!!!

 

(Gary 키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뉴ㅅ...

 

늦게까지 일한다하니까 생각났는데 저 이거 지금 새벽 1시에 쓰고있어요...ㅋㅋㅋㅋㅋ

그림그리다가 도저히 안그려져서...(사실 귀찮아ㅅ...)

 

Janet: 하!그래봐야 그게 뭔 의미가 있다고?기사가 가짜든 진짜든?

Gary: (애탄다)

ILG: (의미없으면 망한 기사 아닌가)

 

아마도...?

 

루미버그 관련해서 잠시 랭킹판 보러 왔다가 여기 워디가 있네요...?

 

test...?Hodoo...?

뭐 뒷이름 Hodoo는 흔히 나올수 있으니 넘어갑시다

 

엥...?

 

가 되어버린 에이

 

알았어 알았어 빨리 알려줄게

 

뾰로롱!

 

퍽 기억아 돌아와(?)

 

(?)

 

bucket!버켓!!버킷!!!버킷리스트(??)!!!!

(실제로 저렇게 외침)

 

아무튼 완료~

 

(왜 두개지...?!)

 

또...?!

이번엔 밑에 큐브...???

 

뭐야아 ㅇㅁㅇ

 

앞으로 2개!

 

soda!소다!

달고나 먹고싶다

 

어디가는건진 모르겠다만...

 

아무튼 너도 bongo!!

 

파라락-

 

사진 완성!

 

오잉...ㅋㅋㅋㅋ

 

이걸 까볼겁니다!!

(4세트 50개 정도 모음)

 

윽...내....팔......

 

4개.....3개....2개.....

 

드디어!다 깠어요!!!

(아니 시간보니까 2분만에 깠네...?)

 

원래 1개 있었으니 11개나 나왔네요><

 

이것들 공간만 차지해서 팔아버리려구요...ㅋㅋ

얼마전엔 1.n이라고 가지고있던 의상 몇개들 팔아버리기도 했어요...ㅎㅎ

 

이건...뭘까요?

 

흐으음....퀘스트칸에서 팔수있는 템 나온건 첨보네요...

2.2껀데...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서 냅뒀었어요

 

이제 이것들도 팔아볼께요!

 

오모 52000루미...ㅋㅋㅋㅋㅋ

 

딸깍딸깎!

 

퍼팩트 블루 사파이어같은 것들은 한개씩 남겨두고 팔아버리죠!

 

우오오오옹....

 

흐갸갹 83000루미...ㅋㅋㅋㅋㅋ

 

가구는...소녀풍 핑크 어쩌구 하는 그거만 팔았어요

색깔도 별 맘에 안들구 아이템 이름도 맘에 안들어 ㅇ3ㅇ

 

걸어가며 변싄!

 

자 얘들아 내가 왔어어~!

 

ㅔ 왜 홈으로 왔지...?

 

아...다른데 쓸려고 찍은 샷이니까 신경쓰지 마세욥!ㅋㅋㅋ

 

이건 또 ㅁ...

 

이제 다시 배틀을 해보죠!

 

퍽석

 

오오...?!

 

다크루스톤 넌 이제 끝장나따!!!

 

파아앗

 

(포즈좀...어케 해봐....)

 

돌덩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석

(자연스레 호두 원래 목적인 영어는 넘어가버리는 ILG)

 

아아니 그래서 넣었어욥...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마지막!

 

쟐가

 

우왓우왓우왓우왓

 

오모...주황이부터 없애야것네요

 

파라락!

 

파-앙

 

잘가~보고싶지 않을꺼야~

 

루붐은 다음배틀에서 쓸께요!

 

문제 깔끔히 다 풀었습니다!

(와중에 청크카드 그림이 Kyle 머리에는 하이라이트가 있는데 옆에있는 갈색머리에는 명암만 약간 있네요...ㅋㅋ)

 

잘가~

 

너는 특별히

 

자석에 끌어주께!!잘가!!!!

 

(쓸데없는 방어막)

 

이겨따!!!!

 

이겨써요!!!!!!!!

(?)

 

크음........

 

?!?

 

뭐지....???

 

?!?!?!??!?!?!?!?!?!??!?!?!?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모나.....뭐지이....

 

아무튼 퍽!!

 

ㅔ?

 

뭐지....?

 

배틀이 시작이 안돼요!!!

 

으어...

 

???????

 

아니!!제발!!!시작좀!!!해조요!!!!!

 

....

 

껐다켜야것네요...

 

퍽!

 

결국 배틀시작!

 

루붐 안 아껴놔도 안맞고 잡을순 있었지만 굳이 있는 루붐을 안쓸 이유는 없겠죠?

 

하핫!구백사십육데미지따위(?)!!

 

구구구구구데미지!!!!

 

문제를 풀고...

 

쥰비해애^^

 

파바바박!!

 

음...글쓰는데 왜 사진이 흐리게 보일까요...?

흐리게가 아니고 뭐지 음...약간 흰색으로 덮어둔것처럼(?)

 

뭐 글 올리고 나면 알수 있겠죠~지금은 루붐이나 던집시다!

 

퍽석

 

퍼펖ㅍ퍼퍼펖펖ㅇ

 

펑크몬1 쩜푸!!

 

루붐 2 폭8!!!!!!

 

펑크몬2 쩌어어엄푸!!!!!!!!!!!!!

 

잘가세요 다신보지말아요

 

마법진 회수~!

 

Julia: 언제나 은행 문은 너에게 열려 있단다.

??????

 

열린 은행문으로 들어왓습니다(?)

 

공중부양 지ㅍ...아니 줄리아가 반겨주네욥

 

식비 200루미...

굶어죽는거 아니야?!

(당근이 3~5루미정도로 기억하니까 괜찮을지도)

 

뜬금없이 타임가디언하는 ILG

샷이 없따...ㅇㅁㅇ

 

데빌몬...(츄릅)

 

ㅂ...보기가 이상해....링커가 데빌몬이 됐어요....

(Oh, I need to get people's LUE minds, right?)

 

파란 루스톤 들고 갑시다!

 

하늘색이잖어

 

디노가 루스톤을 먹으려 한ㄷ...

 

ㅓㅜㅑ

 

브루스에게도 부탁해보죠...

(글쓰는거 너무 오래걸리네요...힘들어요ㅠㅠ)

 

낸시는 싫다고..ㅋㅋㅋㅋㅋㅋㅋ

 

흐아악.....언제 끝나려나요...

 

졸리다아.....ㅠㅠㅠ

 

앗 잡소리 그만하고 다시 호플일!

 

Don't worry!I can eat the Devilmon!

 

으음.....(진지한 링커들)

 

Hans(장로) 수염이랑 머리카락 왠지 빛표현된게 아니라 그려져있는거?염색된거?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해리가 감ㅅ...

 

녜.......

 

은메달이네요:)

 

자 그럼 레벨업을...

 

쩜프!!

 

(이제 정화좀 시작하지 그래)

 

파아아아아ㅏ아아앗

 

슈우우우우우ㅜ우

 

(쓸말 없음)

 

아무튼 정화 마쳤습니다아...

 

ㅈ...잠만...?!

가려버리면 어떠케에.....ㅠㅠㅠ

 

디노쿠폰을...

 

뽑.....

 

............

 

.................................

 

겨우 다 썼네요...끝입니다!

윽악....지금시간 새벽 2시.....

(물론 예약글로 발행해서 아침 7시에 올라왔죠 후훗)

 

아앗 지금쯤이면 호두 점검도 끝났겠군요!

루미버그 고쳐졌을까요...?

고쳐졌으면 좋겠네요...ㅎㅎ

오랜만에 쓰는 호플일 마치겠습니다!

(+표지를 만들었어요!글 상에는 보이지 않고 모바일버전에서는 보일 거에요!)

댓글